안녕하세요 우리 애기 두피에 난거 수술

안녕하세요

우리 애기가 태어날때부터 피지 모반이라고해서 이 부분이

붉고 피부가 약간 오돌토돌 합니다.

머리 카락도 안나고요

이거 나중에 크면 꼭 수술해야 할까요?

아기가 커갈수록 모반도 커지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확하게 아이의 건강을 위한다면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병원에서 실제로 아이의 상태를 보고 난 후에 병원에서 건강에 문제가 없다고 한다면 수술의 여부는 아이에게 묻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가 신경쓰이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수술하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