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늘도무사함에감사드림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우리 애기 두피에 난거 수술
안녕하세요
우리 애기가 태어날때부터 피지 모반이라고해서 이 부분이
붉고 피부가 약간 오돌토돌 합니다.
머리 카락도 안나고요
이거 나중에 크면 꼭 수술해야 할까요?
아기가 커갈수록 모반도 커지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오늘도무사함에감사드림
안녕하세요
우리 애기가 태어날때부터 피지 모반이라고해서 이 부분이
붉고 피부가 약간 오돌토돌 합니다.
머리 카락도 안나고요
이거 나중에 크면 꼭 수술해야 할까요?
아기가 커갈수록 모반도 커지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