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W

NoahW

채택률 높음

하루 한끼 다이어트가 효가가 있을까요?

하루 한끼 다이어트가 효가가 있을까요?

저녁 한끼만 먹는걸로 다이어트를 하면 뱃살이 많이 빠질까요?

나이살인지 자꾸 배만 나옵니다

저녁만 한끼 먹으면 도움이 될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점심 적당히 먹고 저녁 아예 굶기 < 점심, 저녁 식단해서 저칼로리로 먹기

    < 점심 굶고 저녁 일반식 먹기 < 점심, 저녁 일반식으로 먹기 순으로 살 빠지는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가능은 하지만 대신 아침과 점심을 물 한 잔이나 커피 한 잔, 혹은 야채와 과일을 조합한 해독 쥬스 레시피로 만드는 걸 추천드립니다만…

  • 당연히 있죠!! 저는 저번에 입원 했다가 입맛이 너무 없어서 몇일을 좀 굶었더니 10키로가 빠진거 있죠?? 그치만 하루에 한끼라도 단백질 있고 건강하게 살 빼시길 바랄게요!!

  • 식이를 제한하는 방식의 다이어트는 요요를 불러올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1일 1식은 간헐적 단식 측면에서 다이어트 효과가 있긴 하지만, 건강상의 관리와 요요방지를 위해 2끼 이상을 적당량 / 일정한 시간대에 꾸준히 섭취하시고 운동을 병행하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