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소프트웨어 주식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오픈AI, 제미나이 등의 AI 발전 및 구글의 성장을 보고 한국에는 카카오, 네이버가 있다고 생각에 제법 매수하였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반도체 랠리에 힘을 못쓰고 거의 도매가 수준으로 내려갔습니다. 네이버는 젠슨황 덕분에 익절했지만 카카오는 손해가 극심합니다. 손절하고 반도체주를 사야할지, 아니면 실적이 좋기 떄문에 반등할때 까지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