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깔끔한바다표범182
대파만 넣고 계란말이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계란 넣고 휘저을 때 물도 넣어서 같이 섞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계란만으로 하는게 더 맛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낙동강강바람과함께101입니다.
계란말이를 만들때는 계란 찜과 달리 물을 넣어 섞어 버리면 잘 말리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계란 말이를 만들때는 물을 섞지 않고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