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른쪽 갈비뼈 아래 통증이 있는데 왜그럴까요?
평소엔 안아프지만 갈비뼈 가장 아랫쪽을 눌러도 아프고 침대에서 자고 일어날때도 아프고.. 수그리거나할때 통증이 느껴집니다. 정형외과에서 뼈에는 문제는 없다곤하는데 근육에 문제가있는걸까요 계속 그런다면 어느병원엘 가봐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평소엔 안아프지만 갈비뼈 가장 아랫쪽을 눌러도 아프고 침대에서 자고 일어날때도 아프고.. 수그리거나할때 통증이 느껴집니다. 정형외과에서 뼈에는 문제는 없다곤하는데 근육에 문제가있는걸까요 계속 그런다면 어느병원엘 가봐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