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많이 아프고 심한 감기에 걸리면 과한 식사보단 단순한 미음이나 죽같은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먹으라고 하는 과학적인 이유가 무엇인가요?
사람은 많이 아프고 심한 감기에 걸려서 몸져 누워 있으면 과한 식사나 단백질류의 고기섭취는 좋지 않다고 하며 이럴때는 죽이나 미음같은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으라고 하는데요 이런 과학적 배경이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사람은 많이 아프고 심한 감기에 걸려서 몸져 누워 있으면 과한 식사나 단백질류의 고기섭취는 좋지 않다고 하며 이럴때는 죽이나 미음같은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으라고 하는데요 이런 과학적 배경이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