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하얀도화지113
22.12.15
타코가 건강에 좋은 음식인가요 ?
건강에 좋으면서 맛있는 음식을 찾고 있어요
티비에서 보니 타코가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어디에 그렇게 좋나요??
타코를 한번도 안 먹어봐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 건강에 좋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
신은혜 영양사
식품안전관리센터
∙
22.12.15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타고가 건강에 좋다는 말은 또띠아를 비롯하여 안에 고기랑 채소랑 골고루 들어 영향 균형이 맞아서 그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