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보통은따뜻함이넘치는양념치킨
채택률 높음
27살인데 이렇게 살면 민폐인가요..
안녕하세요
다니던 직장을 그만둔지 5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재취업하려고 이력서를 넣다가 자격증이 부족한거 같아 자격증 취득 후에 다시 이력서를 넣으려고 합니다
자격증 공부도 공짜로 할 수 있는게 없고 내일배움카드 제도를 이용한다고 해도 자부담금이 있어 돈이 없이는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2곳에서 아르바이트중이여서 월급 받으면 학원도 알아보고 자격증 공부를 하려고하는데 일주일 간격으로 아주 민폐덩어리를 만들어서 힘듭니다
제가 진짜 민폐덩어리일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