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로봇 수술 후 변비증상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57
기저질환
난소암
엄마께서 수술 전 검사 받으신다고 수요일 저녁부터 금식하시고 금요일에 수술하셨어요
(로봇, 조직검사만 시행)
토요일에 바로 항암 시작하시고 바로 일반식 잘 챙겨드셨는데도 오늘까지 변을 못보시네요 ㅠㅠ
방귀는 나온다고 하셔서 장폐색은 아닌 것 같은데, 혹시나 이런 증상이 종종 있는 것인지요?
내일 응급실 가서 관장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7
기저질환
난소암
엄마께서 수술 전 검사 받으신다고 수요일 저녁부터 금식하시고 금요일에 수술하셨어요
(로봇, 조직검사만 시행)
토요일에 바로 항암 시작하시고 바로 일반식 잘 챙겨드셨는데도 오늘까지 변을 못보시네요 ㅠㅠ
방귀는 나온다고 하셔서 장폐색은 아닌 것 같은데, 혹시나 이런 증상이 종종 있는 것인지요?
내일 응급실 가서 관장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