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재명 이해찬 별세 추모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인빈시블진짜임모탈
오미자차의 몸의 좋은 장점을 알려주세요. 지인이 좀 준다는데..
오미자차가 몸에 정말 좋은데 어떤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지 궁금해요??
지인분이 주신다는데 오미자차는 몸에 많이 도움 된다던데 더 알려주실 수 있나요?
다이어트나 피부 건강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던데 실제로 어떤 점이 좋은지 궁금하네요!!ㅋㅋ
근데 당분 많을텐데..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오미자차는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로 회복에도 좋습니다.
천연 식이섬유가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될 수 있고, 간 기능 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단, 설탕 첨가 없이 마시면 건강에 더 좋으니 당분 섭취는 조절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오미자차는 다섯가지 맛을 지닌 열매로, 면역력 강화, 간 기능 개선, 피로 회복,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하여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은 노화 방지와 피부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호흡기 건강과 혈액순환 개선에도 이점이 있습니다. 직접적인 다이어트 효과보다는 신체 활력 증진을 통하여 간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오미자청 형태는 당분 함량이 높을 수 있으므로, 당 섭취에 주의가 필요하다면 설탕 없는 형태로 즐기거나 당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