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철도 예매후 취소하고, 포인트를 얻게 되는 경우, 법적인 문제는 없는건가요?
철도나, 여러 버스를 선예매 후 좌석만 막아두고 탑승 직전에 취소하면서 다른 이용객이나, 사측에 불편함을 주는 경우 법적으로 처벌이 없는 건가요? 수수료 부과뿐이 없는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철도나, 여러 버스를 선예매 후 좌석만 막아두고 탑승 직전에 취소하면서 다른 이용객이나, 사측에 불편함을 주는 경우 법적으로 처벌이 없는 건가요? 수수료 부과뿐이 없는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