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원을 그만둘때 전화해서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학원을 옮기려고 합니다. 오래다닌 학원인데 감사한 일도 많았고 한 학원입니다. 오늘이 마지막 수업이 될 것 같은데, 학원에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마지막 인사를 전화로 하려합니다. 팁을 좀 주시길 바랍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아이가 학원을 옮기려고 합니다. 오래다닌 학원인데 감사한 일도 많았고 한 학원입니다. 오늘이 마지막 수업이 될 것 같은데, 학원에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마지막 인사를 전화로 하려합니다. 팁을 좀 주시길 바랍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