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나스닥100 ETF 장기 투자 질문
직장인들중에 월급에 일부분을 매달 미국나스닥100 종목과 미국S&P500 종목에,
20만원에서 40만원. 많게는 100만원까지 투자하는 사람을 봤는데요.
꼭 적은금액으로 10년~20년 장기투자를 하지 않더라도,
100만원씩 3년간 투자하고나서,
그대로 10년간 놔두는것도 하나의 전략이 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직장인들중에 월급에 일부분을 매달 미국나스닥100 종목과 미국S&P500 종목에,
20만원에서 40만원. 많게는 100만원까지 투자하는 사람을 봤는데요.
꼭 적은금액으로 10년~20년 장기투자를 하지 않더라도,
100만원씩 3년간 투자하고나서,
그대로 10년간 놔두는것도 하나의 전략이 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