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17
김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밥을 먹기 싫을 때는 김에 밥을 자주 싸 먹는데요ㅎㅎ.
이런 김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 있고
효능이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1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김에는 식이 섬유는 비타민은 물론 칼륨 칼슘 마그네슘 인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소화를 도와주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노화방지 나 콜레스테롤을 낮춰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김에는 칼륨 등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대표적인 해조류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은 영양성분이 많으며, 칼슘, 철분, 요오드,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엽산, 식이섬유 등이 풍부합니다. 김은 밥에 싸서 먹거나, 김밥, 김치찌개, 라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김은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식품으로, 평소에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