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30년납 건강보험이 무조건 나쁜건가요?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건강보험을 메인으로 하나들고 있고 서브로 하나더 가지고 가려고 하는데요.비갱신형으로 다시가입하자니 보험료가 너무 부담이 되어 갱신형으로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다 30년갱신형 보고있는데 친구들이 반대하는데 장단점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비갱신형으로 다시가입하자니 보험료가 너무 부담이 되어 갱신형으로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다 30년갱신형 보고있는데 친구들이 반대하는데 장단점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