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배가 살짝 아프고 계속 설사가 나와요
성별
여성
나이대
17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배가 아프고 설사가 나와요ㅜㅜ
며칠전에 밤 늦게 여러개 작은 간식먹고 약과 먹고 잤는데 다음낭 배가ㅡ미친듯이 아파서 학교 안갔거든요
그리고 설사를 쌌는데 그날은 그 뒤로는 괜찮았는데 3일째 배가 진짜 가볍게 아프고 1분 남짓 아프다ㅡ낫고 설사는 하루에 한번씩 정도 해여ㅠㅠㅠ 왜그런걸까엽?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7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배가 아프고 설사가 나와요ㅜㅜ
며칠전에 밤 늦게 여러개 작은 간식먹고 약과 먹고 잤는데 다음낭 배가ㅡ미친듯이 아파서 학교 안갔거든요
그리고 설사를 쌌는데 그날은 그 뒤로는 괜찮았는데 3일째 배가 진짜 가볍게 아프고 1분 남짓 아프다ㅡ낫고 설사는 하루에 한번씩 정도 해여ㅠㅠㅠ 왜그런걸까엽?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