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선생님을 믿지 못할까요 ㅠㅠ 그 여러가지 사건에 선생님께서 관련이 있다거나 뭔가 신뢰를 깨뜨릴만한 행동을 하셨다면 그 아이와 직접 대화를 하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선생님을 신뢰하지 못하는데 거기에서 또 부모님께 말하거나 해버리면 아이가 더 신뢰를 잃고 겉으로는 말 듣는척 하다가 더 삐뚤어질수도 있으니까요!! 진솔한 대화로 아이와 상담하는것이 제일 좋을것 같아요! 중 2면 예민할 때니까 더 그렇게 행동하는 것 같은데 아이를 바로 잡았으면 좋겠네요!! 고민이 얼른 해결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