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혹시 증권계좌를 친구들이나 가족하고 공동명의로 해 보신 분 있나요?
혹시 증권계좌를 친구들이나 가족하고 공동명의로 해 보신 분 있나요? 가능한지 궁금하고 공동명의로 하면 주식이나 선물을 사고 팔고가 가능하던가요?
인출도 둘이 인증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혹시 증권계좌를 친구들이나 가족하고 공동명의로 해 보신 분 있나요? 가능한지 궁금하고 공동명의로 하면 주식이나 선물을 사고 팔고가 가능하던가요?
인출도 둘이 인증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