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철에서 내릴 때 느리게 내리는 사람?
도착역에 내려서 앞에서 느릿느릿 내리는 사람들 심리가 뭔가요??
노인, 몸이 아프거나 불편한 사람들은 이해 되는데
누가 봐도 몸 멀쩡한 사람들이 앞에서 알짱거리면서
느릿느릿 내리는 이유가 대체 뭘까요?
생활
도착역에 내려서 앞에서 느릿느릿 내리는 사람들 심리가 뭔가요??
노인, 몸이 아프거나 불편한 사람들은 이해 되는데
누가 봐도 몸 멀쩡한 사람들이 앞에서 알짱거리면서
느릿느릿 내리는 이유가 대체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