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정당방위라는걸 인정해야되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되나요?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과 싸움이 났고 그 사람이 상해를 입어서 폭행 상해로 신고된 상태입니다. 저희는 정당방위라고 진술 한 상태입니다. 정당방위라는걸 인정해야되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되나요. 진술이 틀려지면 실형인가요?
법률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과 싸움이 났고 그 사람이 상해를 입어서 폭행 상해로 신고된 상태입니다. 저희는 정당방위라고 진술 한 상태입니다. 정당방위라는걸 인정해야되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되나요. 진술이 틀려지면 실형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