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쩌면풍성한설표
채택률 높음
밖에서 운동하다 보면 길고양이들이 가끔 보이거던요
운동하다보면 길고양이들이 한번씩 보이거던요
몰래 사료를 주시는분들도 있고 집도 만들어주시는 분들도 있고요 그러면 항상 주위가 지저분하더라구요 하지말라고도 그렇다고 응원할수도 없더라구요
어떤 사람은 집에서 못키우니깐 고양이를 길고양이 만들어놓고 사람다니는 인도에 집이나 사료통 놓아두고 키운다고 말을 들은적 있는데 충격먹었거던요 지인동네 놀려갔는데 아무생각없이 지나가는데 고양이 서너말이가 길에 만들어둔 집에서
후다닥 뛰어도망가는거예요 그래서 와 이동네 길고양이 엄청많네 시에서 관리안하나보네 했더니
개인이 저렇게 키운다 하더라구요 개인이 키우는것이니깐 또다른 문제가 있나보더라구요
길고양이 보고있음 불쌍하고 사료주는분들도 좀 그렇고 해결되지않는 문제겠지요 없다싶으면 어느날
또 몇마리가 보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