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구내염이 오래된거 같은데 잘 안낫는거 같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4
지금 현재 사진인데 일반 구내염 맞죠? 구강암 이런건 아니죠? 구내염 중간에 크기가 작아지면서 아물고 있었는데 밥 먹으면서 쎄게 깨물어서 피가 많이났고 다시 크기가 커지는데 연고도 이비인후과 가서 처방 받아서 페리덱스 연고 바르고 하는데 잘 안 낫는데 왜 그런가요? 지금 거의 한달 다 되어 갑니다. 지금 이 정도면 심한건 아니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4
지금 현재 사진인데 일반 구내염 맞죠? 구강암 이런건 아니죠? 구내염 중간에 크기가 작아지면서 아물고 있었는데 밥 먹으면서 쎄게 깨물어서 피가 많이났고 다시 크기가 커지는데 연고도 이비인후과 가서 처방 받아서 페리덱스 연고 바르고 하는데 잘 안 낫는데 왜 그런가요? 지금 거의 한달 다 되어 갑니다. 지금 이 정도면 심한건 아니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