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나고 할 만한 게임 추천해주세요 ㅠㅠㅠ

고등학교는 시험기간이라서 학업에 이리 저리 치이고있는 나머지 게임을 저 멀리 하게도ㅔㅆ어요ㅠㅠㅠㅠ 혹시 기말 끝나고 난 후 할만한 게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용 ㅠ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카운터스트라이크2는 어떨까요?

    근본 FPS 게임입니다.

    스팀에서 무료로 게임할 수 있구요.

    친구들과 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 게임 보다는 앞으로 진로 생각이 우선인거 같습니다

    기말이 끝났다구 학업은 끝이 아니니까요

    자격증 공부에 관한 여러 가지 책을 보았으면 합니다

    앞으로 게임 할 시간은 많으니까요

  • 친구들과 같이 하면 재밌는 게임은

    갈틱폰, 멧챠카멜레온, 구스구스덕, 어몽어스, 끄투

    혼자 하면 재밌는 게임은

    심즈, 블록블라스트, 꿈의정원, 아이러브커피

    혼자하던 여럿이 하던 재밌는 게임은

    마인크래프트,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롤(롤체, 칼바람 포함), 발로란트 

    등이 있어요 시험 보느라 수고하셨어요~ 

  • 슬슬 여름방학 시즌이 와서그런가 버닝하는 이벤트를 많이하더라고요!! 메이플스토리도 재밋고 메이플랜드도 재밋습니다! 아니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인 디지몬 마스터즈라는 게임도 나쁘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