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멍멍대답
채택률 높음
저희집 생활비 소비 금액이 적절한건가요?
매월 소득대비 지출금액이 커서 항상 적자입니다.
자녀2명 4인가족이고 주로 지출은 와이프가 합니다.
이번달 지출내역을 항목별로 나눠봤는데
쿠팡과 이마트에서 사용하는 돈이 대략 150만원 정도 되더라고요.
뭐를 삿나 봤더니 식료품.아이들 책들이 주로이긴 합니다.
요새 물가가 많이 오른것도 한목하긴 해요.애들 과자 한개가 몇 천원이고 묶음으로 사니까 한번사면 만원돈,라면 몇묶음도 만원돈, 자잘자잘 만원돈으로 산게 대부분이더라고요.
소득별로 다르시겠지만 저와 비슷한 4인가정에서 마트에서 사용하시는 금액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