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돈을 쓰고 나서 거짓말하면 , 말만 잘하면 , 사기죄가 불성림:되는 건가요?
왜 사기죄가 불성립 되나요?
사기죄 불성립: 친구돈을 쓰고 잘보관하고 있다고 거짓말한 경우, 회사 지금 횡령하고 정부 조작한 경우
돈쓰고 나서 거짓말하는것은 죄가 안된단 건가요?? 무슨뜻인가요??
법률
왜 사기죄가 불성립 되나요?
사기죄 불성립: 친구돈을 쓰고 잘보관하고 있다고 거짓말한 경우, 회사 지금 횡령하고 정부 조작한 경우
돈쓰고 나서 거짓말하는것은 죄가 안된단 건가요?? 무슨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