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왼쪽 가슴 위 통증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며칠 전부터 왼쪽 가슴 위를 콕콕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팔을 뒤로 꺾거나 목을 아래로 누르는 스트레칭을하면 아파옵니다.
가만히 있어도 콕콕 찌르듯이 아프구요.
왜 그런걸까요?만약 병원을 가야한다면 어떤 병원을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며칠 전부터 왼쪽 가슴 위를 콕콕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팔을 뒤로 꺾거나 목을 아래로 누르는 스트레칭을하면 아파옵니다.
가만히 있어도 콕콕 찌르듯이 아프구요.
왜 그런걸까요?만약 병원을 가야한다면 어떤 병원을 가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