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행성에는 공룡이 아직 살고 있을 수도 있을까요?
지구와 환경이 비슷한 다른 행성에는 공룡과 비슷하게 생긴 생물이 살고 있을 수도 있을까요?
그래서 우리보다 과학기술이 발전하지 못해 아직 우리 은하계에 신호를 못보내고 있진 않을까요?
가능성이 있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구와 환경이 비슷한 다른 행성에는 공룡과 비슷하게 생긴 생물이 살고 있을 수도 있을까요?
그래서 우리보다 과학기술이 발전하지 못해 아직 우리 은하계에 신호를 못보내고 있진 않을까요?
가능성이 있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