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화성에서 생명체의 생존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말이 있었는데 현재는 어떤상태인가요?
과거에 지구이외의 여러가지 행성중에서 화성에서 생명체의 생존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말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실제 생명체가 발견되지는 않았지만 현재의 연구결과는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과거에 지구이외의 여러가지 행성중에서 화성에서 생명체의 생존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말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실제 생명체가 발견되지는 않았지만 현재의 연구결과는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