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악연인가요? 동기분대였는데요

군대에서 선임 후임이없었어요 동기분대였어요

동기들과사이가좋지않았어요 맨날싸우고 제대가 배우지못하고 군대에서 제대로할줄아는것이 없었어요

군대에서 동기들에게무시당하고 제대로할줄아는것이 뭐냐고

그랬어요 하사분대장에게 점호 맨날 욕먹고 동기들과 마음도

잘안맞았고 저에게 상처주는말을했어요 동기하고 저하고 악연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악연이라기보다는…. 어떤것들이 문제였는지 고민해보시면 어떨까요

    마음에 상처되는말과 행동들을 한사람들이 나쁘긴 하지만 모두가 그랬다면 어떤 이유때문인지 한번쯤 생각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