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 교채했는데 좀 봐주세요.이대로 사용해도 될까요?

당근에서 전문가 불러서 세면댜 새로 설치했습니다.

수압밸브가 그동안 2/3만 열려있게 사용해오다가 어제 세면대 새로 설치후 완전 개방했고 욕실과 주방에 수압이 쎄진 상황입니다만 세면대 수압체크시 여긴 수압이 조금 약했습니다.

오늘 아래부분 카메라로 보니 원홀수전 냉수 부분이 저렀게 꺽이게 설치되었습니다.

당시 상황이 새로사온 수전의 선이 길어서 밸브를 옆으로 돌려 선이 살짝 우회하게 설치를 했던 경우입니다 모양이야 어떻든 불량이나 나중에 터질 염려만 없다면 상관 없기때문에 전문가분이 한번 봐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반드시 재시공요청하세요

    수압이 약해집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터집니다

    줄이 길다면 꺾는게 아니라 한바퀴 동그랗게 감아야 합니다

    다시 하셔야 합니다 무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