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곰양이
- 인테리어생활Q. 세면대 교채했는데 좀 봐주세요.이대로 사용해도 될까요?당근에서 전문가 불러서 세면댜 새로 설치했습니다.수압밸브가 그동안 2/3만 열려있게 사용해오다가 어제 세면대 새로 설치후 완전 개방했고 욕실과 주방에 수압이 쎄진 상황입니다만 세면대 수압체크시 여긴 수압이 조금 약했습니다.오늘 아래부분 카메라로 보니 원홀수전 냉수 부분이 저렀게 꺽이게 설치되었습니다.당시 상황이 새로사온 수전의 선이 길어서 밸브를 옆으로 돌려 선이 살짝 우회하게 설치를 했던 경우입니다 모양이야 어떻든 불량이나 나중에 터질 염려만 없다면 상관 없기때문에 전문가분이 한번 봐주세요.
- 전기기사·기능사자격증Q. 형광등 안전기 셀프 교체문의 사진도 봐주세요안전기 한쪽은 불이 안들어오고.한쪽은 깜빡여서 2개다 교체해야하는데안전기만 구매해야해나요? 다른 부속도 구매해야 하나요?
- 전기기사·기능사자격증Q. 형광등이 호환되는건가 궁금합니다. 주방등 FPL36EX-DC 이 형광등 쓰고 있는데 저 사진의 형광등하고 메이커가 달라서 호환되는 등인가요? 천장 사진 보시면 안전기가 2개 설치되어있요.
- 상해 보험보험Q. 메리츠헬스라이프 보험 부준만기 안내문의엄마 2세대 실손 100세 보장 보험인데 부분80세만기 종료라고 알림톡을 받았습니다.가입당시 설계사는 이미 퇴사했다고합니다분명 보험 100세까지 암까지 모두 보장된다고 이런보험 잘 없다면서 든건데 지금와서 잘잘못 따져봤자 퇴사한사람이라 어쩔 도리가 없고 만나서 가입한거라 녹취도 없으니 설계사 말만 믿은게 참 한심했네요.1.만기 보장이 너무 주요가입항목 아닌가요? 클레임걸어봤자 할수 있는게 없나요?사진 5가지 항목을 별도로 가입해야할까요? 엄마 연세가 79세셔서 5가지가 80세 만기로 끝나는거라고 합니다.같은 보험사에서 부분 가입이 유리할까요? 타 보험사로 알아봐야할까요?
- 영양제약·영양제Q. 아이크림 대용으로 사용하는 연고 대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비판텐 연고 대신 덱스파놀 사용해도 될까요?요즘 아이크림 대용으로 비판텐연고 사용하던데덱스파놀이라는 (D판테놀)을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그리고 발바닥에 족저근막염이 와서 아치형 슬리퍼를 맨발에 신었더니 아치쪽만 하얗게 껍질이 일어납니다. 이때 보습차원으로 발라도 될까요?
- 인테리어생활Q. 현관밖 무늬코트 업체에서 계속 하자접수 처리를 안해줘서 다른방법 있을까요?2003년 아파트 전체 현관밖 무늬코트할때 처음부터 하자불량 이라 접수했는데 저희집만 계속 누락으로 처리를 안해주네요. 무늬코트 뿌리기전에도 구멍나있다고 전화했는데 그위에 그냥 무늬 뿌리고 나중에 as때 다 돈다며 넘기더니 ,재차 24년 25년 관리실에 추가 접수했는데도 저희집만 또 누락이에요. 관리실에도 바로는 못온다 접수했다고 하며 이후 방문해서 또 강력히 항의했는데 처리가 안되고 (26년 관리실에서 임시조치로 수성페인트 발라놓은 상황) 26년도 다른곳주차장 페인트바닥 보수작업이 마지막으로 이 업체와 계약도 끝난다며 관리실에서도 업체가 계속 못해줘서 할방법이 없다고 인터넷에 찾아보겠다고 하네요. 약간이긴 하지만 하필 문여는 쪽이라 매번 거슬려서 관리실에서 셀프로 하려몀 어떻게 해줄수 있을까요? 대충 페인트 붓칠하고 엉망이면 더 보기 싫을듯 해서요.
-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Q. 병아리콩 삶을때 물을 버리라는 레시피와 버리지말라는 레시피중에 뭐가 맞을까요?당뇨 고지혈증 고혈압이 약간 있습니다. 저녁만 병아리콩 야채 토마토 스프 를 먹을건데 하루 권장량 300그람 이하로 먹을건데요 병아리콩 삶는 레시피에 불린콩물을 버리고 새물로 삶으라는 글과 불린물에 영양성분이 많으니 그대로 삶으라는 글이 있어서 어떤게 맞을까요?
- 의료 보험보험Q.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공제금액문의 자세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의원 10000공제병원 15000원공제 처방전 1건당 8000원 공제 (5만원까지)라고 되어있는데종합병원이라서 같은날 외래가 3건 이었습니다1. 정형외과 a과장님 진료 115900원 2.정향외과 b과장님 진료 7500원 +약처방전1장(약제비83400원)3.비뇨기과 a과장님 진료 38800 +약처방전1장(약제비23400원)-공제금액 총액은 같은병원이라 -15000 1회 맞나요?지급내역에는 총1회만 공제되었네요왜 한번만 공제 된건가요?-약처방전이2건인데 공제금액 -8000원후 최대5만원만 들아왔던데 맞나요?건당이니 83400-8000 =5만원 지급23400-8000=15400원 지금총 약값은 65400원 지급 아닌가요?
- 연말정산세금·세무Q. 탑마트 상생페이백 실적 미포함 아닌가봐요? 10월 11월에 탑마트 실적포함해서 받은분 계신가요?네이버에 탑마트는 소비실적 안된데서 분편하게 다른 주차 안되는곳만 힘들게 다녔는데 ( 디지털 온누리) 검색해보니 포함 되던데 이거 믿어도 되나요?
- 기타 육아상담육아Q. 아기용 역방쿠 사서 고양이 방석 써도 될까요?8키로 고양이라 좀 큰데 당근에 아기용 역방쿠를 고양이 방석쓸수 있다는 글을 보았는데 새로 사려고 하는데 8키로 고양이면 역방쿠 크기를 M,L어떤거로 사야하나요? 누구는 크다하고 누구는 작다하고 해서 고민입니다. 8키로 큰고양이에요. 고양이랑 아기랑 깉이 키우시는분 계시면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