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정훈 전기기사입니다.
결론은 안전기만 사셔서 교체하시면 충분합니다. 소켓이나 전선이 타지 않았다면 다른 부속은 필요 없습니다. 그 이유는 형광등의 점등을 담당하는 게 안전기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안전기가 수명을 다하면은 불이 안 들어오거나 깜빡이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지금 상황에서는 안전기만 새 것으로 갈아주시면 전압이 안정적으로 공급돼서 다시 환하게 켜지실 겁니다. 그리고 전원을 차단하시고 조심해서 원래 위치하던 결선이랑 동일하게 작업하시면 금방 끝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혹시 모르니까 장갑도 꼭 끼고 안전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