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조용한문어80
한국과 북한은 적이지만 한민족이기도 하잖아요.
설날, 추석같은 명절을 북한도 똑같이 보낼텐데 명절을 보내는 방식이나 먹는 음식 같은 것도 비슷할까요?
다른 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수리무
북한도 설날과추석을 지내지만 우리처럼 최대명절이 아닙니다.
최대명절은 김일성 생일입니다.
그리고,우리처럼 이동의 자유가 적어서 고향에 내려가거나 여행은 어렵고요, 집에서 조용히 조상에대한 차례를 지내고 있을 겁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