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선호하는 노래 장르는 무엇인가요

여러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노래 장르는 무엇인가요? 저는 장르 안 따지고 다 듣긴합니다. 옛날엔 발라드만 들었는데 요즘은 골고루 듣기도 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선호하는 노래장르는 뮤지컬노래나 영화ost입니다 

    이런장르는 음악을 들으면 그 영상이나 영화속 감성이 살아나기때문에 더욱 감수성이 풍부해 지는거 같습니다

  • 저는 딱히 특정 장르만 듣지는 않아요.

    발라드, 댄스, 아이돌, 락, 힙합, 국악풍 등 제가 듣기에 좋은 노래들은 가리지 않고 다 듣습니다.

  • 인디밴드 좋아해요!!

    마이너한 노래들은 잘 모르고 좀 유명한 인디 음악 좋아해요

    검정치마나 데이먼스이어 너드 커넥션 같은 분들이용~

  • 케이팝이요 슬플 때 즐거울 때 등교할 때 학교할 때 맨날 들어요!! 어릴 때부터 아이돌을 좋아했기고 했었고 언제 들어도 좋더라구요!!

  • 전 신나고 싶을 때는 힙합 장르를 자주 듣고 혼자 조용하게 있고 싶을 땐 잔잔한 발라드를 자주 들어요 팝송도 자주 듣구요 올드팝부터 최신곡까지 다 듣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