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은근히분명한비버
채택률 높음
오늘 황사 때문에 창문을 열어 환기해도 괜찮은지와 실내 공기 관리 방법이 궁금합니다.
오늘 황사 농도가 높은 상황에서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실내 공기가 답답해서 환기를 하고 싶지만, 오히려 황사와 미세먼지가 집 안으로 들어와 건강에 좋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특히 환기를 해야 하는 시간대가 따로 있는지, 공기청정기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황사가 심한 날 실내 먼지를 줄이는 방법과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 주의해야 할 관리 방법도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