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내일(월), 주식시장 개장이 두려워요!
현재, 바이오비중이 가장높고, 그외 코스닥 중소형주 다수, 대신, 요즘 대세인 반도체 소부장없고, 원전주 역시 없고, 전력주 없는 포트라
암울하네요! 현재 -22%, 계좌 3개에 종목수는 ETF포함 약35종목입니다.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현재, 바이오비중이 가장높고, 그외 코스닥 중소형주 다수, 대신, 요즘 대세인 반도체 소부장없고, 원전주 역시 없고, 전력주 없는 포트라
암울하네요! 현재 -22%, 계좌 3개에 종목수는 ETF포함 약35종목입니다.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