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일을 즐겁게 할수있는 방법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일하는것도 반복되다보니까 낙도 없고 너무 출근하기 싫습니다. 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취미생활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일하는 분들중에 즐겁게 일하는 분은 실제러 몇 안될 듯 합니다.

    스트레스를 풀 수 잇는 취미생활을 만들어 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중간에 잠시 창밖을 보세요.잠시 몇 초라도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면 좀 달라져요.별 거 아닌 것 같지만 의외로 효과가 있어요.지루한 것도 덜해요.

  • 그런때가 있죠…넘 고역이지만 해야하긴 하니까 저는 일 권태기 심하게 왔을 때 자기세뇌를 했어요. 출근길에 오늘 이고이거를 개잘해서 빨리 끝내고 가뿐하게 칼퇴하는 상상, 일을 하면서 기록하고 이해하는 나에 대한 자부심..이런걸 억지로라도 하다보니 하기싫은맘이 좀 가라앉고 무념무상 할 수 있더라구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