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여름 많이 더워진다고 하는데...

더운여름 잘 버텨낼수 있을까요?

에어컨을 하루종일 틀고 있는게 맞는건지...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

어떻게 더위를 버텨낼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실 정답은 없습니다

    자주 씻고 에어컨 선풍기 손선풍기 적절하게 쐐주고 더위 먹지 않게 땡볕에 다니지 말고

    이런 수밖에는 없지요

    물 자주 마셔주고 비타민도 먹어야 합니다

  • 저는 시원한 물로 샤워를 자주하고 텀블러에 얼음을 넣어서 꼭 들고 다녀요!! 일반 컵보다 훨씬 시원해서 편하고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에어컨으로 최대한 버티면서 실내로 많이 돌아다니는 게 최선인 것 같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