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에너지음료 자주 먹으면 건강에 해롭나요?
시중에서 파는 에너지음료를 자주마시면 건강에 이로운지 큰 영향이 없는지 해로운지 궁금합니다. 장기적으로 자주 먹었을때 장기적인 관점에서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에너지음료의 경우 카페인뿐 아니라 액상과당이 많이 들어있기때문에 자주 섭취하는것은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
또한 장기적으로 먹게될경우 위장장애뿐 아니라 신경장애를 일으키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