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6개월마다 정기 검진을 받고 있는데, 이번 검사에서 간수치가 GOT 46, GPT 43으로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만성간염보균자
복용중인 약
비리어드(20년째보유중)
6개월마다 정기 검진을 받고 있는데, 이번 검사에서 간수치가 GOT 46, GPT 43으로 좀높게 나왔습니다. 병원 진료는 약 10일 후 예정이고, 검사 결과는 앱을 통해 먼저 확인했습니다. 최근 3개월 동안 PT를 받으며 주 2회 정도 운동을 해왔는데, 혹시 운동 때문에 수치가 올라간 것일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진료받는 날까지 운동을 쉬는 것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