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간 사고가 어떻게 난거길래 서울역 관련 교통들이 마비가 된건가요?

서구간 사고가 어떻게 난거길래 서울역 관련 교통들이 마비가 된건가요?

단순히 다리가 무너진거 같은데, 왜 철도들이 영향을 받는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가다리가 무너졌는데

    그 고가다리 아래로 철로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평소 열차 온행량의 80프로만 운행되었다고 합니다 토요일까지 잔해 철거를 목표로 하고 있다니

    아마도 금요일까진 불편할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