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화가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데, 불편하면 피하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다툼이 있을 때면 항상 피하기만 하는 성향을 고치고 싶어요..(대화가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데, 막상 불편한 상황이 생기면 피하는 행동을 하는게 문제라는 걸 알아요) 근데 어떻게 고치고 행동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다툼이 있을 때면 항상 피하기만 하는 성향을 고치고 싶어요..(대화가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데, 막상 불편한 상황이 생기면 피하는 행동을 하는게 문제라는 걸 알아요) 근데 어떻게 고치고 행동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