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화려한하운드202
식단을 하고 있는데 닭가슴살 항생제 성분 없는 건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닭가슴살으루사 먹으려고 하는데 항생제 먹은 닭가슴살은 신체에 좋지 않다고 하는데 항생제 안먹인 인증이 된 닭가슴살 찾는 방법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항생제를 알아보는 법은 제조사에 문의를 해서 항생제가 없는 닭을 쓰는지 알아내는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한팩에 2000원 내외하는 제품들의 경우 항생제 닭을 쓰면 단가가 안나와서 안쓸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