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간단한 부분마취수술을 받았는데 배꼽안에 오백원짜리만한 종괴덩어리가 있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우울증약
10일 전부터 배꼽안이 쪼이구 땡기는 느낌이있다가 3일전에는 배꼽에 콩알만한종기같은게 생기구 피진물이 흘러서 동네종합병원 외과가서 부분마취 간단한 수술을 받았는데요 배꼽안에 오백원짜리만한 종괴덩어리가 있다네요 가까운도시에 큰병원가서 수면마취수술을 권하더라구요.. 선천적인거일수도 있을거라하구 지금 발현됬다는데 제가 29살인데 이런 종괴덩어리같은게 지금 발현될수두 있는거에요? 지금껏 별탈없었는데.. 그리구 CT,초음파검사는 안찍구 간단한수술만 했는데 배꼽안에 종괴덩어리가 있는지 알수있는거에요? 군단위 작은종합병원에다 의사가 좀젊던데 잘못판단한게 아닐까요? 답변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