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 못한지 24년째 결혼 못할까봐 걱정됩니다

연애 기준이 높은건지 연애를 안해도 되는건지 나도 연애하고 사랑나누고 결혼도 하고 자식도 두고 싶은데 사람들은 괜찮다고 여친 있을거같가하며 말하나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성격문제인지.. 사회성 문제인지.. 참..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24년이라면 시간이 오래되시긴 하였는데 아무래도 아직 인연을 못만난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짚신도 짝이 있다는 옛말처럼 꼭 좋은사람 만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