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일단잘생긴코요테
연애 기준이 높은건지 연애를 안해도 되는건지 나도 연애하고 사랑나누고 결혼도 하고 자식도 두고 싶은데 사람들은 괜찮다고 여친 있을거같가하며 말하나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성격문제인지.. 사회성 문제인지.. 참..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혜로운푸들223
24년이라면 시간이 오래되시긴 하였는데 아무래도 아직 인연을 못만난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짚신도 짝이 있다는 옛말처럼 꼭 좋은사람 만나실 것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