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월인데 올해 에어컨 벌써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낮 기온이 서서히 올라가면서 한낮에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고 실내 공기가 은근히 텁텁해지기 시작하네요.

선풍기만 틀고 참아볼지 아니면 눈 딱 감고 에어컨을 가동해서 쾌적하게 지내야 할지 눈치가 보이는데 보통 몇 월부터 에어컨을 본격적으로 켜시는 편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6월 중순만 되어도 습도가 높고 최고 기온이 삼십도 안팎으로 치솟기 때문에 실내 컨디션과 밤에도 수면의 질을 위해서 벌써 켜서 쓰시는 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저희집도 에어컨 켠지 좀 됐어요.

    채택 보상으로 7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직까진 에어컨을 쓰지 않지만 선풍기 위주로 잘 쓰고 있습니다.

    선풍기도 없었으면 엄청 큰일 났을거 같아요.. 조만간 더 더워진다는데 그때부턴 에어컨 들어야죠 ㅠ.ㅠ

  • 저는 키고 있어요 ㅋㅋㅋ 더운 것보단 너무 습해서 진짜 못 살것 같더라고요.. 대신 좀 덜 습할때는 선풍기 틀고 버티는것도 좋아요 ㅎㅎ

  • 그냥 더우면 계절 상관없이 틀지만

    요새는 금방 더워져서 많이들 트십니다

    아니면 외출하면 백화점에 가서 시원함을 채우시거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