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베리땡큐머치
낮 기온이 서서히 올라가면서 한낮에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고 실내 공기가 은근히 텁텁해지기 시작하네요.
선풍기만 틀고 참아볼지 아니면 눈 딱 감고 에어컨을 가동해서 쾌적하게 지내야 할지 눈치가 보이는데 보통 몇 월부터 에어컨을 본격적으로 켜시는 편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위를살피다
요즘은 6월 중순만 되어도 습도가 높고 최고 기온이 삼십도 안팎으로 치솟기 때문에 실내 컨디션과 밤에도 수면의 질을 위해서 벌써 켜서 쓰시는 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저희집도 에어컨 켠지 좀 됐어요.
채택 보상으로 7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꼬냑잉
아직까진 에어컨을 쓰지 않지만 선풍기 위주로 잘 쓰고 있습니다.
선풍기도 없었으면 엄청 큰일 났을거 같아요.. 조만간 더 더워진다는데 그때부턴 에어컨 들어야죠 ㅠ.ㅠ
다시봐도인사이트있는프레첼
저는 키고 있어요 ㅋㅋㅋ 더운 것보단 너무 습해서 진짜 못 살것 같더라고요.. 대신 좀 덜 습할때는 선풍기 틀고 버티는것도 좋아요 ㅎㅎ
탈퇴한 사용자
그냥 더우면 계절 상관없이 틀지만
요새는 금방 더워져서 많이들 트십니다
아니면 외출하면 백화점에 가서 시원함을 채우시거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