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19
주변 지인이 살을 빼기위해 닭가슴살만 먹던데 왜 그런건가요?
사람들이 체중을 줄일려고 할때 닭가슴살을 많이 먹던데 왜그런가요?
다른 단백질도 많은데 하필 닭가슴살만 고집하는 이유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1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닭가슴살을 많이
먹는 이유 중에 하나는 고 단백질이면서도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포만감을 줄 수가 있고
닭가슴살은 지방이 많이 없기 때문에 지방이 있던 자리에 단백질이 그 자리를 채울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제일 선호하는 고기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