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피자브랜드 알려주세요..

요즘 피자 브랜드가 넘쳐나서 항상 주문할 때마다 계속 고민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브랜드를 좋아하는지, 알려주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피자마루가 서민 가격인데다 가격도 진짜 완전 싸거든요. 물론 25000원 정도 가격을 더 내면 점보 사이즈 피자로 드실 수 있지만 가격대가 그래도 싼 편이거든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피자 브랜드 수가 엄청 많죠.

    저는 여럿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반올림 피자가 제일 괜찮았어요.

    반올림 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하는데 반올림 피자의 특제 핫소스를 뿌려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 도미노피자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좋아해요~❤️

    탱글탱글한 블랙타이거 새우의 식감과 부드러운 와규 크럼블의 조합이 진짜 환상적인 맛이예요~ 안드셔봤다면 추천이요 😀

  • 저는 프레드 피자 추천해요! 

    피자는 진짜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항상 고민 되는데

    먹을때 마다 색달라서 새로운 메뉴를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 피자.. 많이 먹으면서 배웠?습니다.

    먼저 피자헛입니다.

    피자헛은 개인적으로 기름에 구운 팬피자류 추천드립니다. 다른 피자집에서 먹을 수 없는 독특한 맛으로 바삭한 도우가 일품입니다.

    노모어피자는 치즈를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가격이 많이 나가는데 치즈의 품질이 좋아 적게 먹으면서 만족할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는 짠피자를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존스 페이버릿이이 대표적이고 특이하게 토마토 없이 렌치소스만 사용하는 렌치 피자도 있습니다.

    가성비 라인으로는

    청년피자는 얇은 도우와 화덕피자 느낌이 나기 때문에 해당 수요가있다면 추천드립니다.

    빽보이도 요즘 대표이슈가 있지만 도우에 치즈를 뿌려줘서 먹을만하며, 피자스쿨의 고구마 피자도 달달합니다.

  • 저는 보통 피자헛을 자주 시켜먹습니다. 피자헛이 할인행사 같은 것을 많이 하더군요. 그리고 피자마루도 집 근처에 있어서 가끔 시켜먹는데 피자마루도 제 입맛에는 잘 맞아서 추천드립니다. 

  • 파파존스랑 도미노 자주이용합니다

    도미노는 kt vvip면 할인도 커서 좋아요

    파파존스에 브라우니 같이 시켜서 먹기도하고

    가끔 할인할때 자주 이용합니다

  • 안녕하세요 예전엔 피자헛이랑 도미노를 가장 좋아했는데

    요새는 다른 경쟁력 있는 가성비 피자집에 너무 많이와서 요새는 거의 노모어 피자 를 주로 먹는듯하네요

  • 파파존스진하고 짭조름한 미국식 오리지널 피자의 맛을 가장 잘 재현합니다소스가 깊고 진하며수퍼 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