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하기 좋은 반찬이 뭐가 있을까요

제목 그대로 간단하게 하기 좋은 반찬이 뭐가 있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채소를 자체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데 먹으라면 먹기는 먹습니다. 과연 어떤 반찬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러면 소시지볶음 추천드립니다 채소를 싫어하고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반찬을 원하시는 질문자님의 선호를 고려한다면 맛있는 소시지볶음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간단하게 하기 좋은 반찬을 몇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먼저 계란요리들을 가장 추천드리고 계란 장아찌,계란후라이,계란말이 등이 있고

    멸치볶음이나 두부부침 정도도 있을 것 같고 조금 요리 실력이 올라오면 나물 무침정도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꽈리고추있으시믄 그거넣고 멸치볶음해보세요

    간단하긴한데 재료가있으실지

    모르겠네요. 아니면 어묶볶음도 괜칞구요 ㅋㅋ반찬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