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지금도자유분방한오랑우탄
채택률 높음
몸이 좀 이상한데 왜이러는지 알려주세오 ㅠㅠㅠㅠㅠ
제가 점심에 급식을 먹었는데 명치쪽이 아프고 속도 답답했는데 한 15분이따가 토를 했어요 그리고 저녁으로는 단백질쉐이크 비요뜨랑 계란 두개 먹고 공부 하다가 출출해서 에이스과자를 먹었는데 좀 속이 답답하고 트림이 나오다가 다시 토를 했습니다 지금도 좀 답답하고 그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지금도자유분방한오랑우탄
제가 점심에 급식을 먹었는데 명치쪽이 아프고 속도 답답했는데 한 15분이따가 토를 했어요 그리고 저녁으로는 단백질쉐이크 비요뜨랑 계란 두개 먹고 공부 하다가 출출해서 에이스과자를 먹었는데 좀 속이 답답하고 트림이 나오다가 다시 토를 했습니다 지금도 좀 답답하고 그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